또와르펜션
TRAVEL
또와르펜션 주변여행지
또와르펜션의 주변여행지를 둘러보세요
The important thing was to love rather than to beloved.
If you would be loved. Love and be lovable.
Oedo
외도
자동차로 47분
1971년에 당시 통영군 용남면과 거제군 사등면 사이의 견내량해를 잇는 거제대교가 세워졌다. 이 교량의 등장으로 인해 거제도는 섬 신세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우리나라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인 거제도는 한려해상국립공원을 동부와 남부에 끼고 있어 사철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한다.외도해상농원은 30년 전 한 개인이 섬을 사들여 정성을 들여 관광농원으로 꾸며, 현재는 약 4만 5천여평의 동백숲이 섬 전체를 덮고 있으며, 선샤인, 야자수, 선인장 등 아열대식물이 가득하고 은환엽유카리, 스파리티움, 마호니아 등 희귀식물이 눈길을 끈다. 편백나무 숲으로 만든 천국의 계단과 정상의 비너스 공원도 이채롭다. 연산홍이 만발하는 4월에는 화려한 섬으로 변신하기도 한다. 동백, 대나무, 후박나무 등 자생식물로 이루어진 숲엔 동백새, 물총새 등이 둥지를 틀고 있다. 또한, 최근에는 공룡발자국 화석(지방문화재 204호)이 발견되어 이채롭다.
Historic Park of Geoje P.O.W. Camp
거제 포로수용소 유적공원
자동차로 25분
1950년 6월 25일 한국전쟁 당시 사로잡은 북한군 포로들을 수용하기 위해 당시로서는 육지와의 교통수단이 배 밖에 없었던 거제도에 1951년부터(현 거제시) 고현리, 수월리 등지를 중심으로 설치한 수용소이다. 1983년 12월 20일에 경상남도 문화재자료 제99호로 지정되었다.
Geoga Grand Bridge Observatory
거가대교전망대
자동차로 30분
2004년 착공하여 2010.12.14일 개통한 거가대교는 경남 거제시 장독면 유호리(시점)~부산시 강서구 천가동 가덕도를 연결하는 침매터널 3.7m, 사장교 2개소 4.5m의 총8.2km의 다리로서 FAST TRACK방식(설계와 시공을 병행하는 기법)을 이용하여 건설되었으며 특히 침매터널은 48미터수심을 포함 5가지 세계신기록을 세웠으며 기존 2시간 20분걸리던 거리를 50분으로 단축시켰다.(낮에는 확 트인 바다풍경을 밤에는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고 바다속을 달리는 이색체험이 가능하다)
Haegeumgang Island
해금강
자동차로 1시간
거제시 남부면 갈곶리 갈개마을의 남쪽 약 500m 해상에 위치한 바위섬(해발 약 116m, 면적 약 0.1㎢)을 거제해금강이라 부른다. 두 개의 섬이 맞닿은 해금강은 한려해상국립공원에 속하며, 1971년 명승 제2호로 지정되었다. 지형이 칡뿌리가 뻗어내린 형상을 하고 있다해서 붙여진 갈도(갈곶도)라는 이름보다는 바다의 금강산을 뜻하는 해금강으로 널리 불려지고 있다. 원래 이름은 갈도(칡섬)로서 지형이 칡뿌리가 뻗어내린 형상을 하고 있다 해서 붙여진 이름이며 갈도보다 남해의 금강산을 뜻하는 해금강으로 널리 불리어지고 있다. 해발 116m 약 0.1㎢ 의 이 섬은 중국의 진시황제의 불로장생초를 구하는 서불이 동남동녀 3,000명과 함께 찾았다는 [서불과차]라는 글씨가 새겨질 정도로 약초가 많다 하여 약초섬이라고도 불렸다. 주위의 경관으로는 해금강 최고의 비경인 십자동굴을 비롯하여, 사자바위, 부처바위, 촛대바위 등 기이한 암석이 많다. 그 밖에 환상적인 일출과 월출로 유명한 일월봉도 있다. 거제시 관내의 해금강, 도장포, 학동, 구조라, 와현 등지에서 해금강 주변섬을 도는 유람선이 운행되고 있다.
The Crest of The Wind
바람의언덕
자동차로 1시간
남부면 해금강마을 가기 전 도장포 마을이 있다. 좌측으로 내려가면 도장포 유람선선착장이 있어 외도.해금강 관광을 할수 있으며, 매표소에서 바라다 보이는 언덕이 바람의 언덕이다. 이곳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바다가 시원스레 바라다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이다.
Geoje Myeonjuk Theme Park
거제맹종죽테마공원
자동차로 20분
맹종죽이란 호남죽, 죽순죽,일본죽,모죽이라고도 하며, 높이 10~20m, 지름 20cm 정도로 대나무 중 가장 굵은 대나무를 말한다. 거제 맹종죽 테마공원은 이러한 맹종죽과 자연환경을 이용한 치유 및 체험를 하는 죽림 테라피 공간이다. 맹종죽의 활용과 보존을 통하여 죽림욕을 이용한 치유, 바다경관과 환경예술을 접목한 경관치유 등을 체험할 수 있다. 재미와 스릴이 함께하는 모험의 숲 체험, 서바이벌 체험 등은 청소년들이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어 인기가 좋다.
Geoje Sewold
거제씨월드
자동차로 25분
경남 거제시 지세포 조선해양문화관 옆에 위치한 국내 최대의 돌고래 체험파크 거제씨월드는 11,400톤의 체험 수조 6개와 생태설명회장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기존의 관람형 수족관과 차별화되어 거제시의 대표적 체험관광지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돌고래와 함께하는 국내 유일의 수중 산책 프로그램 씨트렉 돌고래와 함께 수영하는 돌핀 스윔 물속에 들어가 흰고래, 돌고래와 교감을 나누는 인카운터 등을 통해 체험뿐만 아니라 융복합적 해양교육이 가능하다.
Nongso Mongdol Beach
농소몽돌해수욕장
자동차로 10분
장목면 소재지에서 관포를 지나 7km 지점 해변에 위치하며 거제에서 가장 규모가 큰 몽돌해변이다. 해수욕장의 규모는 길이 2㎞, 폭 40m, 해변에 작고 고운 흑진주 빛깔의 몽돌이 깔려 있으며, 한여름에 맨발로 몽돌밭을 거닐면 발바닥을 지압하는 효과가 있어 건강에 좋다고 한다. 주위에 낚시터로 유명한 백도, 이수도 등이 자리잡고 있다. 그리고 해수욕장 근처의 궁농, 임호, 간곡, 농소 마을에는 민박집이 많다.